2017년 부천역 상권의 화제로 꼽혔던 부천 피오키오 상가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감하고, 10월 15일부터 임대계약서 100% 발행이 되면서 입점의향서를 받고 있다.

빠른 분양 마감이 되면서 새로이 떠오르는 부천 피노키오 상가는일일 유동인구만 20만명이 넘는 부천역 초역세권 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상가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이 광장은 부천 북부역 3번 출구와 연결되기 때문에 쇼핑객에게 편리한 동선을 갖추었다. 특히 실내광장은 계절, 기후의 영향을 받지 않는 만남의 광장으로 상가로의 인구유입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스트리트형 테마상가란 컨셉도 장점이다. 실내 만남의 광장은 물론 건물 내 1층의 6m중앙도로 설계와 부천지역 최초로 시공되고 있는 2.6m의 테라스형 상가로 복도를 배치해 쇼핑객들에게 시원한 동선을 제공한다. 지하 1층 아케이드 광장에는 길이 50m 폭 9m의 만남의 광장을 설계하고 1층에서 직접 연결되는 약 8m의 전용 출입구에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다.

또 테라스로 내려다보이는 1층 광장과 이벤트 홀에서는 매주 버스킹 공연, 클래식연주회, 패션쇼, 벼룩시장 등의 고급 문화공연과 이벤트들이 열려 집객효과도 높인다.

특히, 지상 7F~9F 같은 경우 오피스텔과 접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수익형 섹션오피스가 들어온다. 섹션오피스란 빌딩 전체가 아니라 한 개의 층 일부분을 다양하게 분할하여 분양하는 오피스 상품이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필요하지 않는 시설이 없어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홍보관은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에 있으며 방문예약으로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