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는 2017-2018 도드람 V-리그 우리카드와 현대캐피탈의 경기가 열린 가운데 경기 도중 네트를 사이에 두고 양팀 선수 간의 격렬한 신경전이 벌어졌다. SBS스포츠 캡처.

 

배구 경기 도중 네트를 사이에 두고 선수들 간의 격렬한 신경전이 벌어졌다.

22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는 2017-2018 도드람 V-리그 우리카드와 현대캐피탈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충돌은 3세트에서 벌어졌다.

우리카드가 17-15로 현대캐피탈을 2점 앞선 상황에서 우리카드 리베로 정민수 선수가 현대카드의 스파이크를 받아냈다. 이 공을 김은섭이 넘겼는데 공이 애매한 위치에 떨어진 것.

주심은 바로 판정을 내리는 대신 1선심을 불러 카메라 판독에 들어갔다.

충돌은 그 사이에 발생했다.

김은섭과 문성민이 네트를 사이에 두고 설전을 벌였고 설전이 곧 고성으로 변했다. 양팀 선수들이 문성민과 김은섭을 말렸으나 두 사람의 흥분이 가라앉지 않자 결국 심판이 나서 양 선수를 멀리 떨어트렸다.

심판은 두 선수를 중재하려 했으나 설전이 계속 오가자 결국 레드카드를 꺼내들었다.

이날 두 사람의 설전에 배구팬들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말이 오갔는지를 두고 궁금해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무슨 말이 오갔는지 모르지만 저렇게 흥분하는 걸 보면 욕일지도”,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경기 도중에 저게 뭔 일이야”, “선수들 보면 왜 자기 화를 컨트롤 못하는지 참”, “심판이 레드카드 잘 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