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이 오는 22일 저녁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개최된다. 연합뉴스 제공.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이 오는 22일 저녁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개최된다.

BOF는 부산 특유의 문화 콘텐츠와 한류 콘텐츠를 결합시킨 한류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는 무료공연과 체험 중심의 야외행사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BOF 개막공연에는 K팝 스타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룹 에이핑크와 아스트로, B.A.P, 모모랜드, 블랙핑크, iKON, 여자친구, 워너원, 젝스키스 등 최고의 라인업이 구성됐으며 개막공연 무대는 360도에서 관람이 가능한 첨단 시설로 꾸며져 있다.

한편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빵야tv’는 오후 7시부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을 생중계해 화제다.

이날 BOF에 직접 참가하지 못한 K팝 팬들과 누리꾼들은 생중계를 보기 위해 ‘빵야tv’로 몰려들고 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22일 개막해 31일까지 열흘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과 영화의전당 등지에서 열린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