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신도시 내 최초의 지식산업센터로 업계의 관심을 모아온‘다산신도시 블루웨일’의 모델하우스에 수요자들의 발걸음이 대거 몰릴 전망이다.다산신도시 블루웨일은10월 20일 모델하우스 개관을 통해 일반소비자들에게 블루웨일에 대한 사전 관람 및 상담이 가능토록 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유승종합건설이 오는 11월 공급하는 ‘다산신도시 블루웨일’은 우수한 서울접근성과 다양한 생활인프라로 일찌감치 투자 수요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아직까지 일대에 지식산업센터 공급이 없었던 만큼 다산신도시의 풍부한 수요를 독점적으로 확보할 수 있어 희소성을 바탕으로 한 높은 수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은 다산신도시 자족시설 4-1, 4-2블록에 지어지며 일대의 풍부한 인프라와 배후수요까지 갖추고 있어 투자 상품으로서 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예정) 바로 앞 상권에 위치해 패션, F&B, 라이프, 금융, 메디컬 등 조닝별 MD 구성을 갖춘 스트리트 상가까지 갖추고 있어 상가 투자에 있어 다산신도시 내에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 내에 1만여 배후세대를 품고 있으며 인근 진건읍에 조성 계획인 그린스마트밸리가 완공될 시 500여 개 기업, 1만 5천여 명에 이르는 배후수요까지 추가로 품게 돼 더욱 높은 투자가치가 기대된다.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교통환경도 주목할 만 하다. 화물업체 등의 경우 가까이에 있는 구리IC를 통해 북부간선도로 및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의 이용이 용이해 서울 등 주요 도심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중앙선 도농역이 가깝고 8호선 연장사업인 다산역(가칭,예정)도 오는 2022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어서 도로 및 철도 등을 통해 더욱 우수한 교통 여건을 갖출 전망이다.

입주기업과 근무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줄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우선 모든 호실이 섹션오피스형 형태로 구성돼 개인 단위의 소액 투자자들에게도 손쉬운 투자 접근성을 갖췄다. 또한 최대 6m의 높은 층고로개방감을 높였으며 층별 회의실(일부 제외), 옥상 미니 정원, 무인택배보관함, 쏘카시스템 운영 등 입주기업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5톤 탑차도 진입 가능한 주차입구 설계와 화물 하역데크시스템, 도어투도어 시스템 등 물류 이동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도 돋보인다.

분양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임에도 투자 접근성이 좋아 모델하우스 개관 전부터 문의전화가 빗발쳤다”라며, “금번 개관으로 모델하우스 내부 관람은 물론 상담까지 가능해 그동안 기다렸던 내방객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했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의 모델하우스는남양주시 가운동250번지에 있으며 현재 개관 중에 있다.정식 오픈은11월 중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