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하고 확실한 서비스정신으로 탄탄한 신뢰도 쌓아 인기

다양한 사업을 원만하게 진행함에 있어서 사회 전반에 걸친고객 및 거래처와의 편리한 네트워크와 업무환경을 구축하는 일은 매우 중요한 항목 중 하나이다.

대내외적으로편리한 네트워크 및 업무 환경이 구축되어 있으면 서로간의 소통이 원활할 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에 있어서도 높은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업을 위한 다양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는 ‘동원정보통신’은 cctv방범부터 기업용 인터넷전화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네트워크 전문업체이다.

언제나 경사이신(敬事而信=일을 공경히 함으로써 신뢰를 얻는다)는 경영 이념 아래, 고객의 어떤 요구든 성심성의껏 해결하는 것이 이들의 주된 업무. 고객에게 믿음을 선사함과 동시에 고객의 사업을 마침내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최근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cctv방범설치부터키폰설치, 네트워크구축, 기업용 인터넷전화 등다양한 요청들을 여러 업체에 문의할 필요 없이 한번에 문의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어 오랜 거래를 이어오는 이들도 많다.

사람의 시선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 혹은 인적이 드문 시간에 유용한 cctv설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결하고,cctv 외 부가적으로 필요한 기업용 인터넷전화 등도 한번에 해결한다.

수년간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도전하는 진취적인 기업이 모토인 만큼,어떤 분야든 확실한 서비스를 약속하기에 한번 거래한 이들 가운데는 그 실력을 믿고 다시 재 요청하기 일쑤라 이미 천안 및 아산 지역 근방으로는 천안cctv, 아산cctv 등 많이 알려져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그간 작업해 온 다양한 기업, 사무실,매장 등의 랜공사,네트워크 공사,cctv설치 사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