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식전문점 ‘경복궁 울산점’, 품격 있는 한정식 요리 내세워 폭넓은 고객층 확보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사이라면 장소는 중요치 않다.반대로 어려운 자리라면 모임장소에 좀 더 신경 쓰게 된다.조용하게 담소 나누며 품격 있게 셋팅 된 요리들을 즐기고자 하는 것.한정식전문점이 상견례 등 격식을 갖춰야 하는 모임장소로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기도 하다.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에 위치해 있는 한정식전문점 ‘경복궁 울산점’은 1층과 2층으로 운영되는 넓은 매장규모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울산 일대 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각광 받고 있다.

돌잔치부터 회갑,상견례,돌,가족모임,비즈니스 등등 어떤 모임이라도 좋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할 수 있다는 게 이곳을 이용해본 고객들의 후기다.참고로 1층과 2층 모두 룸으로 이루어져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고 1층은 소규모 룸, 2층을 대형룸으로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임장소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메뉴 또한 세심하게 구성하고 있다.점심특선부터 코스메뉴,세트메뉴 구이메뉴는 물론이고, 상견례 및 비즈니스 모임을 위한 상차림도 별도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소소한 모임부터 대규모 모임까지 만족할만한 구성을 해기 때문에 예약 문의가 많다.

상견례를 앞두고 있다면 상견례 룸에서 상견례 코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조심스러우면서 설레는 첫 만남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고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는 평가다.

상견례 코스는 죽과 샐러드,탕평채,편채요리,활어사시미,육회,갈비찜,생선요리,제철 계절탕,진지상,후식 등으로 진행된다.모든 요리는 정갈하게 차려지고 자극적이지 않은 감칠맛으로 입안 가득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경복궁 울산점’의 관계자는 “격식을 갖춰야 하는 모임을 앞두고 장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경복궁 울산점‘이 제격”이라고 하면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반하고 뛰어난 맛과 품질의 다채로운 요리에 또 한 번 반하기 때문에 단체 모임 장소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경복궁 울산점’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1656-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