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가 오늘(8일) 낮 12시 티켓 오픈했다. SNS캡처.

 

가수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가 오늘(8일) 낮 12시 티켓 오픈했다.

하루 전인 7일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싸이는 바로 다음날 티켓 오픈에 돌입했다.

‘올나잇 스탠드’는 ‘흠뻑쇼’와 함께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이다. 싸이는 매 콘서트 마다 히트곡 퍼레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 장시간 공연으로 유명하다.

특히 싸이는 콘서트 동안 쉬는 시간 없이 열정적인 진행을 하다 못해 때로는 정해진 콘서트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가 빈번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과거 한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싸이가 어차피 막차 시간 지났으니까 계속 하자고 해서 밤새도록 놀았다”며 “이날 결국 밤새 9시간 논스톱 공연을 해서 새벽 5시에 콘서트가 끝났다”는 내용의 콘서트 후기를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당시 팬들이 이젠 제발 멈춰 달라고 싸이한테 빌기도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기도 했다.

한편 이날 싸이는 예매에 앞서 ‘육감적인 공연광란을 위한 식스센스’라는 제목의 공연 관람 유의사항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