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복잡한 도심을 떠나 한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용인 인근 도심형 타운하우스가 주목을 받고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지I.C 조기개통으로 시민들의 출퇴근 시간이 개선될 것이라는 예측과 더불어 동탄캐슬타운하우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애초 내년 3월 개통 예정이었던 장지I.C를 오는 17일 조기 개통키로 했으며, 이번 조기 개통에 앞서 주민들의 요청에 따라 장지I.C 및 국지도 23호선과 연결되는 장지리 마을 진출입도로를 6m에서 8m로 확장시켰으며, 추가로 국지도 82호선 지하차도에 인도를 설치할 계획이다.

동탄 장지리에 위치한 동탄캐슬 타운하우스는 도시의 인프라를 누리고 자연과 함께하는 전원생활을 할 수 있다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한원cc의 숲세권과 동탄 시내의 탁 트인 조망권은 요즘 찾아보기 힘든 타운하우스라 말할 수 있다.

특히 4억~5억원 초반대로 가족 구성원에 맞게 100평~14평대의 분양면적 맞춤형 설계가 가능 하여 동탄타운하우스 최저가로 나만의 타운하우스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토목공사가 완료되어 전기 상수도 등 배관공사가 매설되어 있어서 다른곳의 타운하우스 하고 차별성을 갖는다.

구경할 수 있는 집이 있어 대표번호로 자세한 상담 문의 및 방문예약접수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