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언양읍 서부리 205 일원

지하1층 지상 15층 2개동 49가구

KTX울산역세권 프리미엄 주목

동·호수 지정가능…내달중 분양

▲ 서울산 언양 ‘스타골든캐슬 아파트’ 투시도.
KTX 역세권인 서울산 언양에 올들어 지역 첫 ‘준공후 후분양’ 아파트인 ‘스타골든캐슬 아파트’가 내달 중 분양된다. 이미 아파트 건립이 완료돼 있어 빠른 입주가 가능할 뿐 아니라 수요자들이 직접 완성된 집을 보고 동·호수까지 지정해 계약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춰 투자자들의 주목받고 있다.

13일 (주)스타라이프(회장 강성진)는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서부리 205 일원(두산위브아파트 연접)에 지하 1층 지상 15층 2개동의 49가구 규모의 ‘스타골든캐슬 아파트’를 준공 승인이 나는대로 내달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KTX 울산역세권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곧바로 누릴수 있는 ‘준공후 후분양’ 아파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게 최고의 강점이다.

특히 시행사 강성진 회장의 자동차 내장재 제조 경험을 살려 ‘튼튼하고 안전한 주택’ ‘깔끔하고 넓은 주거공간’ ‘편안하고 안락한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품질’을 확보했다는게 시행사측의 설명이다.

베란다 확장 무료확장에다 입주자들이 오픈형 서재로 만들거나 벽을 올려 방이나 수납공간으로 변형할 수 있는 가변형 알파룸을 적용해 공급면적 114.46㎡(34평형) 대비 넉넉한 공간을 연출한게 특징이다.

‘스타골든캐슬 아파트’는 시내외 이동이 편리한 서울산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언양 교차로, 경부~울산 고속도로, 태화강을 이어주는 남천교 사거리, 서부삼거리, 언삼교사거리, 옛 언양시외버스 정류장 등 서울산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보다 빠르고 쾌속한 교통이 가능하다.

또 언양읍성과 오영수문학관 등 문화시설을 비롯해 언양읍사무소, 서부종합사회복지관, 울주보건소, 울주종합체육공원(2018년 준공예정) 등 필수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아파트에서 390m 내에 영화초, 신언중, 언양 초·중·고교, 울주군청소년 수련관과 울주도서관 등 교육·공공시설이 인접해 있다.

배산임수의 환상적인 조망권도 강점이다. 뒤로는 화장산, 앞으로는 태화강이 흐르는 탁트인 파노라마 뷰와 자연속 도시개발로 명풍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지진 시나 지진 발생후에도 구조물이 안전성을 유지하고 그 기능을 발휘할수 있도록 내진설계 1등급으로 설계해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신기술·신공법으로 층간소음을 완화하고, 고품격 KCC 창호, 한샘 정품 싱크대 설치, LED조명, 인공지능 엘리베이터, 무인택배시스템, 반자동 빨래건조대, 일괄소등 스위치 등도 완비했다.

강성진 스타라이프 회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편리한 공간, 차원이 다른 생활의 가치를 지원할수 있도록 깔끔한 주거공간에다 넉넉한 공간을 연출, 소비자들이 주택을 꼼꼼히 확인 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급 ‘품질’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