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청아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이민기의 첫사랑으로 첫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과거 제기됐던 성형 의혹이 재조명 받고 있다. 온스타일 캡처.

 

배우 이청아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이민기의 첫사랑으로 첫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이청아는 이민기의 대학시절 첫 사랑으로 등장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앞으로 이청아가 정소민과 보여줄 남다른 ‘여여 케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듯 이청아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이청아의 성형 의혹 역시 함께 재조명 받고 있다.

이청아는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에서 자신의 성형 의혹을 직접 해명했다.

당시 방송에서는 지금과는 달라 보이는 이청아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이 공개되자 이청아는 “내가 ‘늑대의 유혹’이라는 작품을 할 때다. 저 때 대중들에게 내 이름을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토킹미러는 “지금이랑 달라 보이는데 얼굴에 손 댄 거 아니냐”고 성형의혹을 제기했다.

그러자 이청아는 “저 사진을 내 옆에 두고 찬찬히 비교를 해봐라. 뭐가 달라졌나 보일 것이다”라며 “일단은 눈썹이 다르다. 저 때는 감독님이 내가 좀 더 순하고 어리바리하면 좋겠다고 하셔서 눈썹을 길러 눈썹 산을 깎고 눈이 쳐져보이게 만들었다”고 해명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