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제 2회 ‘2017 Asia Asrtist Awards’(이하 AAA)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가운데 그룹 워너원과 JBJ가 각각 AAA 삼성페이상과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 방송 캡처.

 

그룹 워너원과 JBJ가 각각 AAA 삼성페이상과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

15일 제 2회 ‘2017 Asia Asrtist Awards’(이하 AAA)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AAA삼성페이상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에게 돌아갔다.

MC 이태임은 “국민프로듀서의 선택을 받고 국민아이돌이 된 워너원은 이슈를 넘어 신드롬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워너원을 소개했다.

트로피를 거머쥔 워너원은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임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저희 위해 노력해주시는 YMC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CJ E&M 식구들 감사하다”면서 “항상 저희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워너블(워너원 팬클럽 명)에게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워너원과 마찬가지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그룹 JBJ 역시 이날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날 라이징스타상은 JBJ와 정세운, 구구단, 다이아, 모모랜드가 수상했다.

JBJ는 라이징스타상 수상 뒤에 “열심히 아껴주시는 스태프들, 팬분들 감사하다. 팬들의 염원으로 만들어진 그룹이다. 앞으로도 팬분들을 위한 그룹이 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