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림종합건설㈜이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에 분양하는 에너지 절감 타운하우스 ‘도시와풍경 보라스카이라인2차’의 열기가 뜨겁다. ‘보라스카이라인2차’는 중도금 없이 30%금액으로 입주가 가능해 입주를 희망하는 소비자의 금융부담을 덜어주기도 한다. ‘도시와풍경 보라스카이라인2차’는 기존의 1차가 가진 입지적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동간 간격을 더 넓혀 쾌적함과 품격을 높였다.

‘도시와풍경 보라스카이라인2차’는 지하1층~지상1층으로 이루어진 단독주택 총 20세대로 구성되었다. 각 층마다 독립적인 개별공간을 소유할 수 있으며 넓은 개인정원까지 모든 세대에 조성되어 있다. 전 세대 남향배치, 아파트같은 3~4BAY 구조를 적용해 채광면을 극대화했기 때문에 일조량이 풍부하고 스카이라인이라는 단지명에 걸맞게 조망 또한 완벽하다. 이렇게 단독주택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설계를 적용해 개별마당과 넓은 테라스 공간은 물론, 층층마다 여러개의 서비스공간까지 집어넣어 센스있는 시공을 집안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용인시 명문 학군들도 보라동에 모두 형성되어 있어 자녀 교육에도 큰 이점이 있다. ‘도시와풍경 보라스카이라인2차’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답게 특히 교통편의도 강점이다. 도시와풍경 보라스카이라인2차가 들어서는 용인 보라지구는 분당선 상갈역 5분 거리로 편리한 교통은 물론, 분당선 상갈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이라 부동산 투자와 실수요자 모두 1순위로 꼽는 지역이다. 광역 버스 정류장 등 도보 5분으로 서울 및 동탄등 광역 출퇴근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도시들로 빠르게 이동 가능해 인근 타운하우스 입지 중에서 가장 도심형에 가깝다. 도보로 인근 마트부터 극장 및 병원, 은행 등 모든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기존 타운하우스들과 비교불가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도시와풍경 보라스카이라인 2차는 도심형 보라동타운하우스로 용인타운하우스를 찾는 수요자들에게 단독주택이 가진 여유로운 생활과 전원의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환경에 편리한 주변시설과 서울접근성을 두루 갖춘 도심형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제공한다.

‘도시와풍경 보라스카이라인 2차’ 20세대의 신규분양은 용인 보라지구 현장부근의 분양홍보관에서 접수하고 있다. 방문 전 전화예약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현장을 둘러볼 수도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