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11.9%로 선두 지켜
SBS ‘의문의 일승’ 5.0%
MBC ‘투깝스’4.6%로 출발

SBS TV와 MBC TV가 지난 27일 나란히 형사를 소재로 한 새 월화극을 내놨지만 KBS 2TV ‘마녀의 법정’을 넘지 못했다.

SBS TV는 윤균상과 정혜성 주연의 ‘의문의 일승’을 방송했다.

2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부터 방송한 ‘의문의 일승’ 1-2회 시청률은 5.0%-5.4%를 기록했다.

첫회에서는 누명 쓴 사형수 김종삼(윤균상 분)이 가짜 형사 오일승 행세를 하게 되는 사연이 그려졌다.

 

시청자들은 초반 어색한 추격신 등이 몰입을 해치기는 했지만 2회 들어 전개가 빨라지면서 흥미진진했다는 반응을 내놨다.

MBC TV는 조정석과 혜리를 내세운 ‘투깝스’를 방송했다. 1-2회 시청률은 4.6%-5.1%로 집계됐다.

첫 방송에서는 차동탁(조정석)이 파트너 조항준(김민종)을 죽인 범인을 찾다가 사기꾼 공수창(김선호)과 영혼이 바뀐 모습이 담겼다.

방송 후에는 조정석의 연기력은 흡입력 있었으나 다소 산만한 연출과 지루한 전개, 기자 송지안을 연기한 혜리의 연기력 부족 등을 지적하는 시청자 반응이 있었다.

한편, 이날 종영을 앞둔 KBS 2TV ‘마녀의 법정’은 11.9%의 시청률로 월화극 선두를 지켰다. 그러나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여전히 KBS 1TV ‘가요무대’(12.0%)가 차지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