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트와이스의 ‘라이키’(LIKE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걸그룹 트와이스의 ‘라이키’(LIKE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달 30일 공개된 트와이스의 첫 정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타이틀곡 ‘라이키’는 지난 3일 오후 5시43분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 ‘치어 업’(Cheer up) ‘우아하게’(OOH-AHH하게) 등 2억뷰 뮤직비디오 세 편과 ‘낙낙’(KNOK KNOK), ‘시그널’(SIGNAL), ‘라이키’ 등 1억뷰 뮤직비디오 세 건을 갖게 됐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런 기록은 세계 걸그룹 중에서도 피프스 하모니, 리틀 믹스에 이어 세 번째”라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시그널’로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노래상’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해 MAMA에서도 ‘치어 업’으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리패키지 앨범 ‘메리 & 해피’(Merry & Happy)를 내놓는다. 앨범에는 신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진영이 직접 작사한 크리스마스 캐롤 ‘메리 & 해피’ 등 두 곡이 수록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