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승리기원 슬로건 공모전인 ‘Be There With Hyundai’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승리기원 슬로건 공모전인 ‘Be There With Hyundai’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차와 국제축구연맹(FIFA)이 함께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32개국 중 본인이 응원하는 대표팀의 응원 슬로건을 직접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내년 2월28일까지 슬로건 공모를 진행한다. 4월 중 월드컵 출전 국가별 3개의 우수 슬로건을 선정해 5월에 최종 슬로건을 정할 방침이다.

최종 슬로건을 제안한 32명(국가별 1명)에게는 각자 응원하는 대표팀의 월드컵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경기 티켓, 호텔 숙박권, 항공권 등이 포함된 월드컵 경기 관람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각 국가별 2, 3등 슬로건으로 선정된 제안자에게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와 현대 프리미엄 세트(레플리카 볼, 가방, 모자 등)가 제공된다.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년 2월28일까지 FIFA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본인이 응원하는 국가 대표팀을 선택해 응원 슬로건(32개 진출 국가별 1인 1회 限)을 제출하면 된다.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