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펜슬, 커플엘릭서, 하이드앤시크키트, 노티다이스(왼쪽부터 순서대로)

-예스포러브 2017 신제품,남녀 공용핫젤‘커플엘릭서’ 출시
-예스포러브가 제안하는,방탈출 카페보다 설레며 집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이색 데이트

올해도 3차례에 거친 수입완판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프랑스 러브코스메틱 예스포러브(YesforLov)가 연말을 맞이해 신제품‘커플 엘릭서’를 출시했다. 남녀 공용 핫젤인데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2년간의 개발을 거쳐 만들어졌다고 한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익사이트먼트젤’(여성 핫젤)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그 효과를 입증하듯 남성용 제품이없는것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이 끊이질 않았고 웃픈해프닝으로 넘어갈 수도 있었지만, 프랑스 현지에서도 같은 불만이 쇄도하고 있어 그렇게 고객들의 감사한? 항의에 힘입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한다.커플이 동시에 함께 쓰고, 함께 느낀다는 ‘익사이트먼트젤’의 남녀공용 버전으로,그 이름도 ‘커플엘릭서(Elixir, 연금술의 만능약,신비의 묘약)’이다.

지금 이색 크리스마스 데이트,연말 데이트를 열심히 검색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예스포러브가 아주 색다른 데이트를 제안한다.추운 연말, 데이트 명소를 찾아다니며 인파에 치이고, 단둘이 조용히 이야기하기도 힘든 데이트 대신, 집에서 따뜻하게 무엇보다 눈치안보고 연인과 맘껏 이야기와 사랑을 나누는 집데이트(홈데이트)는 어떨까. 예스포러브의 커플엘릭서, 러브젤과 같은 러브용품과 아찔한 커플게임들이 잊지 못 할 특별한 데이트는 물론 서로의 은밀한 판타지마저 실현시켜 줄 것이다.

낙서. 어린 시절터부시 됐던 그 ‘낙서’를 맘껏, 그것도 내 연인의 몸 위에 해보는 것이다.‘바디전용 체리향 펜슬’로 연인의 몸에 있는 점을 이어보는 봐도 좋고, 메시지나 그림을 남겨 보는 것은 어떨까. 반대로, 내 몸에 내가 직접 낙서를 하고 연인에게 레이저로 찾게 해보는 제품도 있다.

다음으로는 수위가 높은 커플게임인 ‘노티 다이스’이다. 대학시절 한창 혈기왕성 할 때, 술자리가 깊어질 때쯤 해보았던 왕게임이 생각날 정도로, 아찔하고 야릇하다.

언뜻 보면 평범해보이는 주사위 두개이지만, 내용은 매우 섹시하다. 한 주사위는 목, 입술, 엉덩이 등 신체부위가 나와있고, 다른 주사위는 마사지, 키스, 핥기 등의 야릇한 행동이 나와있다. 게임 방법은 두개의 주사위를 던져서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다.연인간의 깊은 스킨십과 아찔함과 스릴을 느껴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

게임으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면 커플 마사지로 서로의 지치고 힘들었을 몸과 내면의 마음까지 어루만져 보자.사실 잘하지 못해도 단순히 주물러 주는 것 만으로도, 압력이 가해지는 자체만으로도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긴장이 풀리고 근육이 이완되며 심리적으로도 안정되고 신체도 혈색을 띠게 된다.

이 때 성적에너지를 올려주는 천연 다미아나오일이 들어간 예스포러브의 커플 마사지오일을 이용한다면 금상첨화. 침대에 얼룩지지 않고 끈적임이 없으며, 향 또한 관능적이고 몽롱하여 향에 한번 더 취한다고 하니 커플전용 마사지오일을 사용해 보자.

신제품 ‘커플 엘릭서’는 남녀공용 핫젤로써, 분위기가 최고조로 올랐을 때, 사용해보자. 남성에게는 좀 더 오랜시간을 발휘 할 수 있는 사정지연효과를 주고, 여성에게는 빠르게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강렬한 자극을 준다고 하니, 커플 데이트 이벤트에 화룡점정이 될 것이다.

12월 한달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예스포러브는 최초로 ‘고객감사 연말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한다. 가장 고가라인인 ‘미션박스’ 커플아이템을 연말 한정특가로 판매하는 등 자세한 내용은 예스포러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