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비소프트가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어쌔신크리드4 ‘블랙프래그(Black Flag)’ 타이틀을 일정 기간 무료로 제공한다. 유비소프트 캡처.

 

유비소프트가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어쌔신크리드4 ‘블랙프래그(Black Flag)’ 타이틀을 일정 기간 무료로 제공한다.

12일 게임스타크 등 외신은 유비소프트가 지난 2013년 출시한 ‘어쌔신크리드4 블랙프래그’의 PC 버전을 무료 배포한다고 보도했다.

​무료 배포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유플레이 라이브러리에 해당 게임을 추가하면 된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어쌔신크리드4 블랙프래그는 18세기 해적을 소재로 한 게임이다. 카리브해를 중심으로 한 해전과 해적생활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게 특징이다.

이 게임은 PC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4(PS4), 플레이스테이션3(PS3), X박스원 플랫폼을 지원한다.

​한편 어쌔신크리드4 블랙프래그 무료 배포 소식이 전해지자 게임 유저들은 두 손 들어 환영하고 있다.

어쌔신크리드는 정교하고 화려한 세계관과 시각적으로 만족스러운 게임 영상, 그래픽을 제공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유저들은 “날밤각이네 완전”, “잊지 말고 오늘 퇴근해서 받아야 할 듯”, “11주년 기념도 해줬으면”, “예전에 4 다 해봤는데 생각난 김에 또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하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