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은 다양한 매력이 가득한 힐링명소로 사계절에 상관없이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집중되는 국내여행지 중 한 곳이다.

푸른 자연환경이 고즈넉하게 펼쳐져 있어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제대로된 힐링까지 더불어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홍천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홍천강, 팔봉산 등 관광지를 비롯해 각종 단체모임 및 워크샵을 계획하기에도 좋은 비발디파크와오션월드도 인근에 있어 찾아오는 발걸음이 더욱 가볍다.

더구나 쌀쌀한 겨울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맘때는 홍천강 상류를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트래킹을하며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아 가족들의 나들이장소 및 커플들의 데이트코스, 단체 워크샵장소로도 좋다.

다가오는 연말, 연시를 맞아 자연환경이 절정을 이루면서 전국의 여행객들이 홍천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홍천음식점 ‘나드리가든’을 함께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해마다 홍천을 찾는 홍천여행객들이 홍천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로 손꼽히는 닭갈비와 한우, 그리고 막국수를 푸짐하게 대접하는 이 곳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겨먹기에 제 격인 홍천음식점이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소노펠리체 인근에 자리잡은 ‘나드리가든’이 숯불닭갈비와 철판닭갈비, 한우 A++과 한돈 A+ 암퇘지만 취급하는 홍천맛집으로 스포츠서울의 2017 상반기 ‘소비자 만족 대상’에 선정돼 그 명성을 인정받았다.

최고등급의 육류(생고기)와 한식조리사 자격증을 소지한 장금순 대표가 엄선한 식자재로 직접 조리한 먹거리를 다같이 모여앉아 나눠먹기에 제 격인 닭갈비와 한우는 물론이거니와, 매장에서 직접 뽑는 막국수의 맛은 그야말로 일품인 곳이다.

넓은 좌석으로 대규모 단체식사도 얼마든지 가능하고,차량 없이도 편리한 픽업이 가능해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해 홍천을 찾는 이들이 음식으로 몸보신 하고자 할 때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대형주차장(휴게소식) 갖추고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게끔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강원도에서 단연 손꼽히는 여행지인 홍천에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즐기며 맛 좋은 음식도 푸짐하게 맛보고 싶다면, 낭만으로 가득한 홍천 길을 따라 발걸음을 옮겨보는 건 어떨까.

나드리가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에서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