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전문점 ‘경복궁구미점’, 한옥풍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정갈한 한식 요리 즐길 수 있어

한식은 언제 어디서나 흔히 먹을 수 있는 한국인들의 주식이다.한정식이 갖는 개념은 다르다.평소 먹던 한식과는 맛과 비주얼 차이가 나기 때문에 한정식전문점은 입맛의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면서도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외식공간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왔다.

제대로 된 한식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 구미에도 있다.한정식전문점 ‘경복궁 구미점’은주방에서 조리된 음식들을 고급 식기에 담아 제공되는 한정식요리와 함께 구워먹는 고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이코스도 준비되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인들의 남다른 육류사랑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이코스의 경우, 입맛과 취향에 따라 양념갈비,생갈비,한우 생모듬,한우 생등심,한우꽃등심,한우꽃살 코스로 선택하면 된다.

주요리를 주문하고 나면,야채죽과 동치미를 시작으로토마토 해물 샐러드,쌈무에 말린 편채말이,더덕냉채,탕평채, 육회 등 입맛 돋우는 전체요리를 즐길 수 있고,이후 고급 일식집 못지 않은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신선한 회 사시미를 제공한다.

그 다음에는 본격적으로 구이요리를 즐길 시간이다.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소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곁들임 메뉴들도 착실하게 제공된다.고기를 다 먹어갈 쯤 식사메뉴들이 차려지는데,모든 식사를 끝낸 후에는 달콤한 후식차로마무리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은은한 조명과 한옥풍의 인테리어는 ‘경복궁구미점’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1층과 2층으로 나눠 운영되는 450석의넓은 매장규모와대형 룸부터 중소규모 모임까지 가능한 크고 작은 룸으로 운영되고 있어 보다 프라이빗한 식사를 기대할 수 있다.

업소 관계자는 “한정식전문점하면 떠올릴 수 있는 정형적인 메뉴와 분위기에서 벗어나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요리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역시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내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상북도 구미시 송선로514에 위치해 있으며,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