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남동경찰서는 여고생을 집단폭행하고 성매매를 강요했던 가해자 4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제공.

 

인천 남동경찰서는 여고생을 집단폭행하고 성매매를 강요했던 가해자 4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가해자 4명은 범행 후 부산에 갔다가 8일 오후 인천으로 이동하던 중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 방향 오산휴게소에서 경기남부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에 체포됐다. 이들은 20대 남성 2명과 10대 자퇴생 2명으로 서로 연인 관계인 것으로 전해진다.

가해자들은 이달 4일 오전 5시 39분께 인천시 남동구의 한 편의점 앞길에서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피해자 A(18)양을 차량에 태운 뒤 인근 빌라로 데려가 20시간 가량 감금하고 6시간 동안 집단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양은 경찰 진술에서 “편의점 앞을 지나가는데 가해자들이 앞뒤에서 나타나 차에 태웠고 강제로 빌라로 데리고 갔다. 6시간 동안 폭행을 당한 뒤 “가해자들이 빌라 밑 슈퍼 앞에 가면 K5 승용차에 남자가 타고 있을 거라 했다. 차에 탔더니 성매수남이 심하게 멍든 얼굴을 보고는 친구에게 연락하라 하고 다른 곳에 내려줬다”고 진술했다.

한편 가해자들이 범행 직후 부산으로 향한 이유에 대해 MBN은 “가해자들이 이별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해 충격을 주고 있다.

MBN은 “나름대로 자기들끼리 이별여행을 떠난 것이었다. 이들의 범죄가 보도를 통해 알려지자 본인들도 많이 놀랐고 언젠가 잡힐 것이란 걸 직감했다. 이들은 ‘우리가 잡히기 전에 여행이라도 한 번 다녀오자’고 해서 부산에 다녀오던 길이었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