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의 제작발표회가 15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연합뉴스 제공.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의 제작발표회가 15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한은정, 정은채, 윤종훈, 오대환이 참석했다.

마이크를 잡은 고현정은 “멜로 연기에 대한 질문이 감사하다. 요즘 참신한 멜로 작품이 많다”며 “요즘 사랑에 대해 다르게 생각한다. 사랑 담론을 다르게 생각하는 작가와 배우가 있다면 1-2년 생각해 온 사랑 얘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고현정은 “예전처럼 시청률보다는 성의 있게 잘 만드는 것에 집중했다. 다른 장르물과 다른 점이 있다면 배우들이 다르다는 것”이라며 “예고편을 보고 긴장이 될 정도로 다양한 분석들을 한다. 어수룩한 배우들이 아니다. 그런 점이 다르다. 상투적이지 않다. 사건에 대해 접근이 남다르다”고 드라마에 대해 자신했다.

드라마 ‘리턴’은 도로 위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하며 시작된다. 살인용의자는 4명의 상류층으로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고현정 분)는 독고영 형사(이진욱 분)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간다.

한편 ‘리턴’의 오는 17일 밤 10시에 첫 방송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