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울산현대는 이번 시즌 스포츠마케팅 대외활동을 함께할 ‘울산현대 프렌즈 5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울산현대를 사랑하는 20대 이상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울산현대 프렌즈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스포츠 직종 취업 희망자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4년 처음 시작했다.

실제로 프렌즈 프로그램 수료자 중 일부는 스포츠기자, 프로축구단, 지역축구협회, 스포츠마케팅, 에이전시 등 축구산업에 진출해 활약 중이다.

5기에 선발된 프렌즈는 2018 시즌 한 해 동안 다양한 구단업무를 울산과 함께할 예정이다. 미디어컨텐츠 제작, 홈경기, 구단행사, 지역밀착활동, 홍보마케팅 업무 등에 참가한다. 또 실무자 멘토링, 강연 등 프렌즈들의 스포츠 마케팅과 관련한 역량 강화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구단은 지원자들의 서류평가 등을 거쳐 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이후 오리엔테이션을 거친 뒤 시즌 시작과 함께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접수방법은 구단 홈페이지(www.uhfc.tv) 공지게시판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jmp0822@uhfc.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