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맛으로 남녀노소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곱창이 새로운 먹거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맛으로 남녀노소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곱창이 새로운 먹거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저마다의 취향에 따라 곱창, 대창, 막창 등 다양하게 선택해 맛볼 수 있음은 물론, 맛을 더욱 깊게 완성해주는 부추와 소스 등이 더해지면 그야말로 일품의 맛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푸짐한 곱창골목을 비롯해 곱창창업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만약 곱창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주라면 '거북곱창'이 어떨 까.

무려 1984년부터 오늘날까지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곱창집으로 손꼽히는 이 곳은 교대에 자리잡은 원조 곱창 맛있는 집이다.

오래 세월만큼 변함없는 곱창 맛에 대한 우직한 고집으로 연육제를 쓰지않은 곱창 특유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음식점이다.

특히 언제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곱창, 대창, 막창을 비롯해 국내산 한우까지 배불리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 이미 서초동에서는 유명세가 자자하다.

지난 2016년에는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되어 그 이후로 곱창창업 및 음식점창업을 문의하는 이들도 하나, 둘 몰려들 정도. 최근 직장인 은퇴 시기가 빨라지고, 젊은 청년을 비롯해 중년 여성들까지 창업 전선에 뛰어들면서 보다 치열해지는 창업시장에서 곱창창업은 경쟁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다.

그 중에서도 거북곱창은 새로운 소자본창업으로 곱창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긴 연구끝에 찾아낸 맛있는 부추와 소스의 조화 비결또한 아낌없이 알려줘 곱창창업의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도전이 문의하고 있다.

고소하고 쫄깃한 곱창을 담백한 맛으로 잡아주는 이 곳의 비결소스는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이 끊임없이 찾아와 먹고 즐긴 맛이니만큼 두말할 필요 없이 소스가 일품인 맛있는 곱창집인 것. 가령 모듬 한판으로는 곱창 염통 떡심을 한번에 맛볼수 있고, 식사 후 비벼먹는 볶음밥 맛 또한 일품으로,양구이는 오랜 매니아 층이 있을정도로 잡내없이 깔끔한 맛을 선보여 어떤 메뉴를 맛보든 즐거운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물론이 같은 오랜 전통의 비결 외에도 직접 경험하며 터득한 성공 노하우와 여러가지 경험을 공유해 성공적인 소자본창업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먹음직스러운비주얼에 입 맛을 사로잡는 소스를 더해 많은 이들의 입맛을 단번에 잡아버린 곱창으로 소자본창업에 도전해 보자.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