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열망이 고조되고 있는 사회분위기에 따라 미용성형, 안티에이징 등의 관심도 덩달아 높이지고 있다.

또 찬바람이 부는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관리가 더욱 중요시 되며 조금만 소홀히 해도 윤기와 탄력이 떨어지기 십상이다. 특히 피부의 수분관리가 중요한데 유분이 많은 경우 자가관리에 있어 수분보충과 관리가 쉽지는 않다. 특히 여드름이 있는 청소년이나 성인들은 피지를 잘못 관리하는 경우 더욱 악화되기도 한다.

많은 이들이 여드름을 일시적 현상으로 인식하기도 한다. 하지만 여드름이 나타났을 때 조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고 손으로 뜯거나 오염된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염증 또는 2차 감염을 일으켜 흉터가 남기도 한다. 여드름 흉터와 넓어진 모공은 자연적으로 재생하기 어렵다.

뒤늦게 관리를 시작하더라도 예전의 매끈한 피부로 되돌리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전문의를 통해 체계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최근 여드름흉터는 물론 모공까지 해결할 수 있는 DRT프락셀과 줄기세포 주사를 이용한 시너지효과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RT프락셀은 최신 더마블레이트를 이용해 치료가 힘든 여드름흉터나 모공에 효과적인 레이저 시술이다. 강력한 핀홀방식의 프락셔널을 구현해 진피층의 피부결점을 통해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등의 새로운 피부조직의 생성을 유도하는 신개념 레이저 치료로 불리고 있다. 기존 CO2 프락셔널에 비해 재생기간이 2~3배 빨라 각종 흉터들과 모공, 주름, 튼살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한번에 치료해 만족도가 높다.

특히 시술 부위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주변 조직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고, 흉터는 물론 튼살 등 손상된 피부조직을 재생하는 데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레이저 치료로써 3~6개월에 걸쳐 콜라겐 재생을 토대로 피부탄력을 증가시키고 흉터와 잔주름 개선, 모공축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시술 후, 콜라겐이 재생되고 점차 탄탄한 피부층을 형성해 여드름흉터 부위에 살이 차오르고 모공이 축소되며 피지선 활동도 줄어들게 된다.

보셀르신사의원 측은 “보셀르에서 진행하는 DRT프락셀과 줄기세포 주사 활용은 분명한 차별화를 선보이고 있다”며 “보셀르 줄기세포의 특징은 스마트프랩2 최신 버전을 활용하여 기존 PRP보다 8배 이상 강력한 고농축 성장인자를 추출하여 사용하고, 그 가운데 아직 활성화되기 전의 건강한 세포를 추출해 기존 PRP보다 혈소판을 약 800%이상 회복시켜 조직재생에 탁월하다”고 했다.

이어 “DRT프락셀과 줄기세포를 같이 병행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고, 남은 줄기세포는 얼굴에 도포하여 콜라겐 재생, 피부탄력 증가, 모공축소, 피부재생을 시킨다”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