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보정동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한 타운하우스 '우리앤힐스'가 추가세대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80여 세대의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회사보유분 6세대 추가 공급을 실시한다. 트리플역세권 입지 확보와 더불어 편리한 교통망 등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보완한 타운하우스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그간 타운하우스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왔던 주거 환경을 개선한 곳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타운하우스로써는 드물게 아파트식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환경을 개선할 예정이며, 도시가스·상하수도 시스템과 경비실 등 자체 방범시설, 단지 내 셔틀버스 운영, 어린이집 신축 예정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주거생활의 개선뿐 아니라 편리한 교통망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의 출퇴근 및 생활편의시설 이용에도 편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관계자는 "사업지 인근으로 신분당선 광교역과 상현역을 5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으로 도심지 및 인근 주요도시로 이동하기 편리하다"고 말하며 "이 외에도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등도 가까운 거리로 이용 가능해 주변 도시와의 연계성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사업지 인근으로는 GTX구성역이 2021년 개통 예정을 알리고 있어 향후 광역교통망이 더욱 두터워질 것으로 보이고 있다. GTX구성역이 개통될 시 삼성역까지 13분 만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돼 도심접근성이 한층 강화되고, 광교역과 상현역, GTX구성역 등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되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두터운 생활인프라 조성도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탄탄한 교통망을 기반으로 광교와 판교, 강남 생활권 등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사업지 인근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광교 아울렛, 광교 이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2018년에는 기흥역 AK백화점이 입주 예정되어 있어 더욱 풍부한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백남준 아트센터와 한국민속촌, 광교 호수공원과 광교 롯데시네마, 광교 아브뉴프랑 등의 문화시설이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사업지 인근으로 조성되어 있어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이현초, 서원초, 새빛초, 보정초, 소현초, 소현중, 이현중, 서원고, 상현고 등의 학군이 조성되어 있어 자녀들의 학업 환경을 중시하는 학부모 수요층의 관심도 모이고 있다.

한편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인근으로는 GTX용인역 인근으로 복합환승센터와 터미널, 호텔 등 개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보정3구역에는 기흥힉스, 기흥IT밸리, 일양히포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다양한 상업시설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풍부한 배후수요 및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되고 있다.

현재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인근의 비슷한 스펙을 갖춘 다른 타운하우스보다 저렴한 분양가인 4억 원 대 중반에서 5억 원 대 중반의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으며,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분양홍보관 예약방문 및 분양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