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거리 오피스텔로 마지막 로얄층 한정세대 마감임박

의정부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중앙로로데오거리는 경기도 의정부시 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다입지 중 한 곳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입지적 장점에 따라 일대 수익형 부동산의 가치도 높게 평가 되고 있다.

이런 의정부 중앙로로데오거리에 한창 신축공사가 진행 중인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가 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로운 투자처로 환영 받고 있는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25층 규모로 로데오거리에 들어선다.

알짜 입지를 선점한 만큼 그 투자가치가 상당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로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의정부중앙역이라는 더블역세권 중심에 자리하는 단지다.

또한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바로 옆에는 의정부 최대규모의 재래시장이 자리하며, 그 주변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음식점들이 밀집해 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즐겨 찾는 입지로 평가되는 곳이며, 더불어 가깝게 자리한 의정부역에는 신세계백화점과 CGV영화관 등이 함께 조성돼 있다. 이를 통해 소형 오피스텔 임차인들이 생활의 만족도가 자연스럽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생활을 비롯해 다양한 상권이 밀집한 우수한 입지의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는 1~2인 가구가 생활하기 적합한 오피스텔로 상승률이 두드러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가 자리하는 의정부는 지역 자체적인 개발도 지속되고 있어 개발에 따른 수혜효과도 누릴 수 있다. 현재 의정부 미군 반환기지 자리에는 을지대학 부속 병원과 을지대 의정부 캠퍼스가 조성 중에 있다. 민간자본 6500억원을 투입한 을지대 부속병원의 규모는 경기지역에서는 분당서울대학병원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다.

또 의정부 GTX-C노선 역시 지역 내 대표적인 호재로 평가 되고 있다. GTX-C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에서 강남까지 17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국가사업으로 진행 중인 동부간선로 지하화로도 빼 놓을 수 없는 교통호재로 개발 완료 시 서울 북부 및 강남 접근이 더욱 수월해 질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호재 등 다각적인 의정부 개발에 따른 수혜를 톡톡히 누릴 것으로 평가되는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는 의정부 최고 중심부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을 토대로 성공적인 분양이 진행돼 이목이 집중된다.

더욱이 정부의 지속적인 대출규제로 중도금대출은행의 선정 자체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는 현재 시점에서 1금융권인 경남은행에서 계약자 중도금 대출자서를 이상 없이 작성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특히 가장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는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의 분양가격은 도시형생활주택은 9천만원대이고 오피스텔은 부가세를 제외하고 1억1천만원대다.

한원그룹 분양관계자는 “한원힐트리움 분양성공요인은 임대수요가 많은 의정부 최고의 위치에 자리한 것은 물론 9천만원대라는 합리적 분양가 책정으로 주변임대 시세 대비 높은 수익률이 기대 가능하고 더불어 미래가치에 따른 시세차익도 노려 볼 수 있다”며 “완공 후 매매 시 초반 분양가의 낮은 책정 등 차별화 전략이 가능한 투자처로 문의 및 계약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빠른 마감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원힐트리움 모델하우스에서는 현재 회사보유물량 일부와 대출규제로 인한 일부 대출 부적격세대를 한정 분양하다. 모델하우스는 의정부동 146-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