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21층, 총 449실 규모, 회사보유분 50세대 특별 분양

▲ 대구광역시 ‘반월당 아너스제네스타워’449실.

부의 부동산 규제대책이 서울 강남3구를 비롯하여 서울 강북 서울의 숲과 여의도 상암 미디어시티와 강서 마곡지구까지 빠르게 영향력을 파고들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앞선 투자로 재미를 본 개미 투자자들의 정보라인에 수도권과 경기도 분당과 판교권을 벗어난 전국 광역시의 알짜 부동산이 블루칩으로 들어오고 있다.

이는 최근 4~5년 사이 하남 미사지구 강서 마곡지구 강남 위례신도시의 폭발적인 부동산 특수에 견주어 전국 광역도시의 부동산 경기는 미지근한 측면에서 정부의 강력한 정책이 전국 광역시의 개발특수에 매력을 가지게 되었다는 분석이다.

이런 현상에 영향을 받아 최근 분양률이 상승되어 분양완판까지9% 미만을 보이고 있는 사업지가 투자자의 관심과 방문이 부적 늘고 있다.

본 사업지는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694-3번지 일원에 한국토지신탁 위탁시행 및 책임관리를 하고, 태왕과(주)양우건설 시공하는 ‘반월당 아너스제네스타워로 지하 4층~지상 21층, 총 449실 규모다. 타입은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21㎡형(120실), 22㎡형(297실), 44㎡형(8실), 45㎡형(5실), 46㎡형(19실)으로 구성되었다.

분양관계자는 대구광역시의 명동으로 꼽히는 대구의 최고 상권도심 반월당으로 대구 지하철 3개 라인을 모두 누리는 트리플역세권으로 대구 지하철 1,2호선을 누릴 수 있는 반월당역과1, 3호선을 동시에 누리는 명덕역이 도보거리에 불과해 대구 어디로나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특히 반월당역 주변은 물론 대구 쇼핑과 문화의 중심지 동성로로데오거리가 인접해 있고, 현대백화점, 대구백화점, 동아쇼핑, 남문시장, 메트로센터 등 대형 쇼핑공간은 물론 경북대병원, 영남대의료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다.

또 유치원부터 초.중.고는 물론 대구교대, 계명대, 영남이공대 등 다수의 대학교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투자의 핵심인 임대시장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수익률을 고려했을 때 트리플역세권을 갖춘 오피스텔의 경우 임대수요가 아주 탄탄하다

반월당 아너스제네스타워의 경우 예비 투자자들은 물론 실수요자의 문의도 많은 것은 전 세대 실 사용면적 33㎡(10평)복층형 공간에 빌트인 가전과 냉·난방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등 제품력이 뛰어난데도 분양가가 (VAT포함)1억1천만원대이고 이 분양 가격은 최초 사업시기인 5년전 분양가를 인상하지 않고 그대로 적용하고 있다는 점이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측면이다.

건물은 홈오토메이션시스템과 무인경비시스템, 입출차 통제시스템 등 안전한 디지털 라이프를 실현했고 일괄소등스위치, 대기전력 차단콘센트는 물론 방음, 단열 등이 우수한 24mm 로이복층유리를 시공해 주거비를 절약한다.

내부는 명품 빌트인 시스템도 무상으로 제공하며, 빌트인냉장고, 빌트인 세탁기에 전기 쿡탑, 욕실 비데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공간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실용과 감각을 모두 살린 신 개념의 어반라이프 스타일 하우스를 제안하고 있는 ’반월당 아너스제네스타워‘ 모델하우스는 남문시장사거리 현장 옆에 있으며, 사전 전화상담을 통하면 궁금한 점과 회사보유 잔여분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가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