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수요 맞춤형 설계인 럭셔리셀럽하우스로풀옵션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전용면적 21m²부터 55m², 지하3층~지상 37층 2개동 총 1,456실 규모로 조성되는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아파트의 편안한 주거공간 및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 수준의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레지던스의 자유로운 임대 시스템을 결합되어 맞춤형 투자가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TX 송도역(예정)을 중심으로 송도역복합환승센터도 조성될 계획이다. 인천대교를 이용하면 영종도로 접근이 수월하며, 인근에는 포스코건설, 삼성바이오로직스,셀트리온 등 대기업과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 (GCF)등의 국제가구 사무소가 입주해 있다.

약 260만㎡ 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2단지와 랜드마크시티, 복합관광단지인 골든하버 등이 조성 예정되어 있어 시선을 받고 있다. 또한 6•8공구 수변을 따라 워터프론트 조성 사업이 완료될 경우 이색적인 테마 및 조경을 갖춘 관광도시로 성장할 가능성도 내포하고 있다. 가까이엔 연세대 국제캠퍼스,한국외대, 뉴욕주립대,조지메이슨대,유타대, 켄트대학교 등이 있다.

또한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는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된다.전층카드키 사용을 의무화하여 안전성까지 함께 높일 방침이다. 로비에는 여러 긴급 상황에 신속한 대응을 할 수 있는 직원이 24시간 로비에 상주할 예정으로 안정성이 확보된다.

공구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차량,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셰어 서비스, 무인 세탁실과 무인 택배함 등 실수요자의 생활 편의성을 높여줄 스마트한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고급 부대시설도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5개 레인과 약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운동시설,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컨벤션과 연회장, 비즈니스 관련 미팅 진행이 가능한 회의실, 프라이빗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아트컬처룸과 야외정원과 연결되는 프리미엄 라운지 등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문화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조성되며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한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 관계자는 분양홍보관이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다고 말하며 분양 및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분양홍보관 예약방문 및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