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부평, 시흥 등에서 20분 거리 내…3번째 지점 오픈으로 전국 고객과의 접점 줄여 
-쇼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입 가능…우드슬랩 가구 보유 최다 장점

최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이상민 원목식탁으로 등장한 제품, ‘우드슬랩 테이블’ 수입가구 전문점 ‘라오메뜨’가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에 위치한 ‘남동공단가구단지’에 3번재 매장을 오픈했다.

1호점인 본점은 파주 출판단지 롯데 아울렛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김해가구단지에 2번째 지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들 지점의 쇼룸에서는 유통과 마진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가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3번째 매장 역시 1, 2호점과 마찬가지로 합리적인 가격이 먼저 눈에 띈다. 또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며 고객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3번째 지점 오픈으로 전국 각지의 고객들과의 거리는 한층 더 좁혀졌다. 인천 남동공단가구단지는 인근 지역인 부천, 부평, 시흥 등에서도 2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인천뿐 아니라 경기도 주민들도 즐겨 찾는 곳이기 때문이다.

‘라오메뜨’는 이탈리아산 가죽소파, 샤무드 소파, 우드슬랩과 같이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우드슬랩은 천연 통원목을 그대로 잘라 정제해서 만든 가구로, 원목 그대로의 고급스러움과 무늬결,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라오메뜨의 경우 우드슬랩 가구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어 전 연령층이 각자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인천 남동공단가구단지 쇼룸에서는 우드슬랩 테이블은 물론 수입 매트리스, 해외 직수입 원목 가구들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며, “라오메뜨의 제품을 통해 라오메뜨 특유의 감성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며 다이닝 룸이나 거실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오메뜨는 미우새에서 다양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씨가 홍보대사로 발탁하여 라오메뜨가 가진 다양한 라인업의 가구는 물론 뛰어난 품질과 실력 있는 마케팅까지 모든 면을 갖춘 프리미엄 가구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갖추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