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첫방송되는 JTBC 리얼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에서는 소녀시대 윤아의 첫 출근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JTBC캡처.

 

‘효리네 민박2’에서 민박집에 소녀시대 윤아가 첫 출근했다.

4일 첫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는 새로운 직원으로 합류한 소녀시대 윤아의 첫 출근 모습이 그려진다.

윤아는 민박집 오픈 전날 제주도에 도착해,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사는 집으로 가는 내내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민박집에 도착한 윤아는 이효리 부부와 함께 식사를 하며 “운전부터 요리까지 모두 가능하다”고 의욕을 불태웠다.

윤아의 의욕 넘치는 발언에 특히 이효리는 특유의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기도 했다.

이어 윤아는 서울에서부터 직접 챙겨온 ‘잇 아이템’들을 공개하며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윤아의 ‘잇 아이템’에는 와플 기계도 있었는데 윤아는 즉석에서 와플을 만들어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를 감동시키며 점수를 톡톡히 땄다.

윤아의 활약은 계속 이어졌다. 윤아는 첫 출근이 믿기지 않을 만큼 능숙하게 집안일을 해내며 민박집에 금세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첫 출근부터 100점짜리 아르바이트생에 등극했다는 후문.

한편 윤아의 민박집 첫 출근 모습은 오늘(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