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국어 전문 교육 학원인 스카이입시교육은 '샘터국어' 시스템으로 2019학년도 수능 및 내신 국어 시험을 대비해 고3생 재수생과 고2/고1 및 특목고 지원 중등부 학생들의 수능 국어 영역별 학습과 학교별 내신 국어 대비 학습 및 독서 논술 현장 강의를 3월 2일 개강을 시작으로 8주 단위 연중 학습을 진행한다. 현재 스카이입시교육의 각 캠퍼스별로 신학기 개강의 국어 강좌 수강 등록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한편 본 학원은 전국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어 ‘주간학습지(8주 단위)’와 ‘적중모의고사(6회 단위)’ 시리즈 학습물도 3월부터 공급하는데 두 학습지는 동영상 온라인 인강과 함께 서비스한다.

본 학습물들은 최근 10개년간의 수능 기출 및 평가원 모의고사와 교육청 모의고사 EBS 연계 문제들을 토대로 한 국어 영역별 핵심 개념과 유형별 적중 문제들로 구성된 연중 시리즈 학습물들인데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인 노환기 원장 등 대치동 국어 교육 전문가 집단인 샘터국어 기획진들이 오랜 노하우와 실력으로 출범시킨 국어 학습 시스템이다. 본 학습물들은 3/4월 전국모의고사 1/2학기 중간고사/기말고사 6월 평가원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 10월 존국모의고사 11월 수능 시험의 연중 국어시험 일정에 맞춰 2개월 단위로 제공된다.
 
아울러 본 학원은 국어 전문 동영상 인터넷 강의도 서비스 중이며 학원 현장 수강생들에게는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상세한 학습 관련 내용과 학습물 신청 관련 내용은 '스카이입시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입시교육의 현장 학습 학원 강좌는 강남구 대치동 소재 국어 입시 전문 학원인 ‘대치동본원(은마사거리-한티역 2번 출구)’과 직영 학원인 서초구 방배동 반포 국어 입시 학원인 ‘서초방배본원(4/7호선 이수역 1번 출구)’ 및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국어 입시 전문 학원인 ‘노원중계본원(중계동 은행사거리 유경데파트 5층)’ 세종시 지역 국어 입시 전문 학원인 ‘세종시(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 주민센터 맞은편)본원’ 학원에서 대치동본원 강사진과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고등부 내신 대비 학습은 용인 외대부고 하나고 세종 서울 동탄 국제고 대원 한영 대일 서울안양 과천 경기 외고 휘문고 한대부고 단대부고 중동고 배재고 동산고 등 자사고와 외국어고 국제고의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학교별 진도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능 국어 영역 학습에서는 크게 현대 국어 중세 국어 문법과 화법 작문의 핵심 개념과 기출 예상 적중 문제 및 독서 비문학의 인문 사회 과학 기술 경제 예술 문화 역사 제재 지문 관련 자료와 기출 적중 문제들을 중심으로 하고 현대 고전 문학의 시 운문 소설 수필 희곡 산문들의 중심 내용과 적중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학습한다. 특히 최근 10년간 수능에서 출제된 다양한 제시 자료와 문제들을 학습하면서 수험생들의 수능 국어 문제 해결 능력을 극대화한다.

그리고 최적의 시스템으로 특화된 국어 문법과 비문학 독해 영역 강좌에서는 전 EBS 강사인 노환기 원장(서울대 국어교육과 졸)과 한대식 국어평가소장팀의 전문화된 현장과 인터넷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의 국어 고득점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학 영역 강좌에서는 장재승 김 덕 김한울 강영종 강사의 장르별 학습으로 수능 내신 국어 고득점 노하우를 기르도록 한다.

재외국민 대상 특례 입학 입시 국어 및 논술 시험 강좌도 학원 현장과 인터넷 강의로 서비스된다.

국내 최고의 국어 전문가이고 전 EBS 강사인 스카이입시교육 노환기 원장(서울대 국어교육과 졸)은 "현장 강의 8주 과정 국어특강은 2019학년도 상반기 수능 모의고사와 평가원 모의고사 및 학교별 내신 1등급을 대비해 국어 문법 화법과 작문 문학 비문학 등 영역별 학습을 체계적으로 학습을 하고 인터넷 강의로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했다.

한편 2018학년도 수능시험에서 우수한 국어 성적을 확보하지 못한 재수생들도 국어 단과학습을 통해 1등급을 받도록 재수생종합반 강의를 전개하는데 독학재수생을 비롯한 재수종합 선행반도 진행된다. 재수생종합반은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데 특히 미술대학 등 예체능생과 의치한대 재수생반 중심으로 진행되며 과목은 김중덕 대표강사의 국어와 조현보 대표강사의 영어뿐 아니라 김영기 대표강사의 수학 가형 나형과 과학탐구 사회탐구 등 전 과목이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