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피버스는 6일 직장인과 성인 단체관람객들을 위한 일명 ‘농·맥·GO·GO(농구도 보GO, 맥주도 먹GO)’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8일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홈 경기부터 시즌 종료까지 20명 이상의 직장인 또는 성인 단체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입장료 1000원 할인 혜택과 캔맥주를 무상으로 제공키로 했다.

이는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이 사회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모비스 역시 연고지인 울산지역 직장인들의 건전하고 활기찬 회식 문화와 여가생활 조성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현대모비스 홈 경기를 찾는 단체관람객들은 구장 전 좌석에 대해 1000원 할인혜택과 함께 신청 인원에 따라 캔맥주를 제공받는다. 또 경기종료 후에는 코트에서 피버스걸 치어리더팀과 함께 기념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단체관람 신청은 구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mobisphoebus)과 구단 사무실(296·9959)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홈 경기 일정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정규리그의 평일 경기가 직장인들의 회식이 많이 진행되는 오후 7시에 열리는 만큼 이번 행사가 직장인들의 회식 문화에 새로운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