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부터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맞물려 수익형 상품 역세권 상업시설이 인기를 끌고 있다.미래가치가 높은 상가 분양이 단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한참 입주 및 개발이 진행중인 경기도 김포시 풍무지구가 미래가치가 높은 상업시설 투자처 중 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최근 김포 풍무역 인근 주변 내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풍무역 김포도시철도(2018년말 개통예정) 개통으로 관련종사자 및 투자가 유입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풍무아도니스의꿈 2차 오피스텔이 조기 완판으로 마감된 후 단지내 독점상권 분양이 큰 기대로 집중되고 있다.

그간 규제 사각지대였던 오피스텔마저도 정부의 손길이 미치자 투자자들이 상가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이다.

풍무 지구 일대는 김포 고촌읍에서풍무 지구를 거쳐 김포공항으로 연결되는 도시철도를 이용 가능하며, 마곡 10분대 서울, 종로, 강남 등 수도권 진입 3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또한 외곽순환으로 수도권 진입 또한 접근이 수월하다.

인근 스포츠타운 및 광역철도 복합환승 센터가 계획돼 있는 걸포3지구가 개발예정이며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유치로 약 1,600명 고용효과와 연간 500만명 이상의 인구 유입도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풍무아도니스의꿈 근린시설은 자체 오피스텔202실 고정수요와 풍무역을 이용하는 인근 2,467가구 규모의 배후 수요층을 확보했다.”라고 밝혔다.

김포풍무아도니스의꿈 2차 오피스텔 상가 분양 문의는 전문 상담사로 선착순 지정 운영되는 만큼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