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에 호텔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총 1,456실 규모의 럭셔리 셀럽하우스가 선보인다.

셀럽하우스는아파트의 편안한 주거공간과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의 럭셔리한 서비스, 레지던스의 자유로운 임대시스템을 모두 결합한 새로운 주거상품이다.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에서 호텔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룸클린, 식사배달, 조식제공 등의 룸 서비스와 함께 짐운반, 의약품 및 생필품 구매대행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하는 럭셔리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연면적 10만7281㎡, 지하 3층~지상 37층, 총 1,456실 규모로 조성된다.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전용면적 21~55㎡의 소형 평면으로 풀옵션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되며, 부대시설로 호텔식 로비와 야외수영장, 골프연습장, 옥상정원 등이 갖춰지며, 지하1층~지상3층까지 다양한 업종의 상가를 이용할 수 있는 약 160m의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취사시설을 갖춘 원룸형 주거시설로 실거주는 물론 장단기 임대를 하거나 위탁 운영 방식의 숙박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가 들어서는 국제업무지구 C2블록은 인근에 포스코건설,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 대기업과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GCF) 등 주요 국제기구 사무소가 있으며, 연세대국제캠퍼스, 한국외대,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유타대 등 대학교도 가깝다. 

또한, 단지 앞에 달빛축제공원이 위치하고 워터프론트 호수도 조성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 마지막 개발부지인 랜드마크시티와 약 260만㎡ 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2단지, 복합관광단지 골든하버 등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인천지하철 1호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국제업무지구역도 인접한 더블역세권이다. KTX 송도역(예정)을 중심으로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도 조성 예정이다. 송도는 전국을 반나절권으로 연결하는 인천발 광역 철도망 사업이 속도를 내면서 핵심 주거지역인 송도국제도시의 미분양 아파트는 빠르게 소진되어 현재 미분양 아파트는 거의 없는 상황이다.

개별등기가 가능해 아파트처럼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또한, 전매제한이 없어 투자 여건도 자유롭고 종합부동산세, 담보대출 규제, 1가구 2주택 미적용으로 양도소득세 과세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

송도국제도시‘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분양가 등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