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브랜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 ‘제네시스 오픈’을 후원하며 북미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나서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 ‘제네시스 오픈’을 후원하며 북미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나서고 있다. ‘제네시스 오픈’은 미국 LA 인근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15일(현지시각)에 개막해 18일까지 열린다.

총상금 720만달러, 우승상금 129만달러가 걸린 제네시스 오픈에는 전년도 우승자인 더스틴 존슨, 타이거 우즈, 조던 스피스, 저스틴 토마스 등 약 144명의 세계적인 선수들이 출전했고, 한국에서는 ‘2017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승혁 선수가 제네시스 오픈 스폰서 초청 자격으로 대회에 참가했다.

제네시스 오픈은 전국 방송인 CBS 방송과 골프 채널을 통해 미국 전역으로 중계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SBS 골프 채널에서 전 경기를 생중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많은 골프 팬들에게 제네시스 브랜드를 알리게 됐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대회 기간 동안 G80, G80 스포츠, G90 등 선수단 이동 및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차량 200여대를 제공했다. 또 클럽 하우스 및 제네시스 라운지 등 경기장 내 주요 거점에 제네시스 차량을 전시해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성을 알리고 있다.

또한 제네시스 브랜드는 대회 우승자 및 14홀·16홀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제네시스 G80 스포츠 차량을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내걸어 경기의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제네시스 차량 홍보 효과도 톡톡히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