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재맥주창업 열풍 주역 크래프트벨트, 청주본점 오픈

㈜제이스타임의 프리미엄 수제맥주 전문점 Craft Belt(크래프트벨트)가 21일 청주본점을 오픈했다.

크래프트벨트는 수제맥주와 뉴욕식 씬(Thin) 수제피자로 궁극의 ‘피맥’을 제공하며, 특별한 맛의 멕시칸푸드를 선보이고 있는 수제맥주집이다.

특히, 20인치의 초대형 수제피자는 최고급 캐나다산 밀가루와 24시간 숙성도우, 최적의 페어링으로 피자전문점 보다 우월하기로 정평이 나면서 지역명소들로 자리매김한 상태이다.

기존 수제맥주 전문점들이 가지던 무겁고 낡은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어딜가도 똑같던 평범한 메뉴등의 고질적인 단점들을 보완하여 ‘일류 셰프가 요리한 맛있는 수제맥주집’ 이란 신조를 바탕으로 2017년 10월에 서울 신촌1호점을 오픈하였다. 이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으며,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성신여대점에 이어 3번째 매장으로 청주에 진출한 것이다.

청주시 가경동에 위치한 청주본점은 시내관문이라 할 수 있는 시외 고속버스터미널에 위치해 있으며 약 51,000여명이 거주하고 있는 주거지역과 오피스상권이 혼합된 지역으로 ‘청주의 강남’으로 불리는 유망상권이다.

지상 2층에 178 m2 (54평) 규모로 문을 연 크래프트벨트 청주본점은 지역특색에 맞는 맞춤형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울러 청주본점 오픈을 기념하여 크래프트벨트에서는 신메뉴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치즈샘플러, 라코타치즈 샐러드 등 수제맥주와 잘 어울리는 여심저격 메뉴 3종을 출시한다.

닭가슴살에 신선한 야채의 상큼한 맛이 일품인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한번 맛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치즈샘플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러운 식감의 라코타치즈 샐러드를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트벨트 조허정 회장은 “입지적 장점을 갖춘 청주시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업계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에게도 관심이 높다.” 며 “더불어 기존 인기메뉴에 신메뉴까지 선보이게 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뿐 아니라,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개발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좋은 품질과 최고의 맛,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제맥주 대표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래프트벨트는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서울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수제맥주와 피자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