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동 남성역 초역세권 입지에 12개동 1,562세대 예정으로 지하4층~지상34층의 대단지 규모로 건설되는 사당동양라파크가 홍보관 오픈 후 신규조합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양라파크사당은 중소형 평형대 위주의 선호도 높은 49㎡, 59㎡, 74㎡, 84㎡ 등 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로 지하철7호선 남성역(150m)도보 2분 거리와, 2호선 낙성대역(800m)도보10분거리에 위치하여 황금의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2019년 1월경 개통예정인 서리풀터널(장재터널)이 개통되면 강남이나 서초역으로 승용차 10분대 이동이 가능하여 사통팔달의 교통중심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전망된다. 

뛰어난 강남접근성을 갖출 뿐만 아니라 인근시세보다 저렴한 공급가로 입주 가능한 남성역동양라파크는 실입주자뿐이 아닌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몰이 중에 있다.

사당동 동양라파크 단지는 친환경 숲세권의 프리미엄단지로서 단지 바로 앞에는 11만평규모의 까치산공원이 있어 넓은 자연숲을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며, 근거리에 서리풀공원, 매봉재산 등 이 있어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동양라파크의 교육환경으로는 도보권에 행림초, 남성중, 관악중, 동작고 등, 초 중 고교가 밀집해 있고, 유명사설학원가를 비롯해 반포학원가, 명문대학도 근거리에 있어 교육환경도 매우 우수하여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단지는 남향위주의 3~4베이 판상형 타입으로 거주 및 통풍이 유리한 구조이며, 단지내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르신복지센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바람길 등 의 조성으로 풍부한 녹지공간이 제공된다.

실내에는 IOT 기반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되며 여기에 디지털도어락, 사각지대 없는 CCTV DVR, 원격검침 시스템, 주차장 관제시스템, 비상벨 등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성을 우선한 최첨단 보안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사당 동양라파크 단지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주택홍보관에서 조합원 선착순 모집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