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도권 서남부에 스타필드급 1천여명의 고용인원이 있는 이마트타운 부천옥길점(2019년 예정)중심의 거대 상권 조성으로 ‘부천 옥길 이노타워’에 투자문의 및 실수요자들의 전화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인기가 계속되면서 서울접근성 및 광역교통망이 우수한 부천 옥길지구에 소형 오피스텔인 ‘부천 옥길 이노타워’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부천 옥길지구는 서울이나 기타 수도권지역 접근성이 뛰어난 서남권 핵심 주거타운으로 그간 분양성적과 프리미엄 등으로 가치가 입증된 곳이다”라며, “지역 내 수요나 광역수요도 풍부해 경력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특히 인기가 많은 지역이다”라고 한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부천시는 수도권 지역 대비 최근 8년간 연평균 신규 오피스텔 물량이 약 400실에 불과한 지역이다. 구로디지털단지, 온수산업단지, 부천테크노파크 등 공단 종사자 및 부천대, 카톨릭대 등 대학 수요 유입시 소형 오피스텔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지역이다.

부천 소재 전체 오피스텔 (기입주) 물량 중 10년 이상 노후화된 물량이 전체의 약 78%로 신규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이다.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진 ‘부천 옥길 이노타워’는 지하 3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2.71㎡~24.98㎡, 총 108실 규모로 공급된다. 판매시설은 지상 1층~지상 4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부천 옥길지구 내 소형오피스텔 공급인 만큼 1~2인 가구 수요의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부천 옥길 이노타워는 모두 다 갖춘 설계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지역냉난방을 채택하여 보일러·실외기실 제외 등 보다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TV, 일체형 비데등 모두 다 갖춘 풀옵션을 제공해 입주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세대별창고 등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줄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옥길 이노타워는 옥길, 범박, 항동지구를 포함해 약 2만 6천세대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한 안정적 수익형성도 가능하다.

1천여명의 고용인원이 있는 부천옥길점(2019년 예정) 중심의 거대 상권 조성 및 풍부한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부천대학교 제2캠퍼스 수요, 인근 광명 시흥 테크노밸리 조성 사업(2022년 준공예정) 등의 풍부한 광역적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부천 옥길 이노타워’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에 있고 전문 상담사로 선착순 지정 운영되는 만큼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