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현우가 걸그룹 카라 출신의 허영지와 한 달 째 열애중인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하현우의 이상형으로 언급된 한예리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SBS제공.

 

하현우가 걸그룹 카라 출신의 허영지와 한 달 째 열애중인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하현우의 이상형으로 언급된 한예리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하현우는 2008년 국카스텐으로 데뷔한 이후 MBC ‘복면가왕’에서 ‘우리 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해 가왕에 올라 9연승을 달성하며 화제가 됐다.

당시 하현우는 음악대장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해 ‘자신을 흔들만한 복면가수로 누가 있을 것 같나’는 질문에 “배우 한예리씨가 나오면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릴 것 같다”고 깜짝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하현우가 허영지와 열애 중이란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하현우의 이상형으로 언급된 한예리는 SBS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이하 스위치)’ 촬영장에서 장근석과 불꽃 케미를 선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3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는 합법과 불법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사기’를 매개로 한 우화극으로 삐뚤어진 사회를 풍자하는 작품이다.

지난달 7일 일산 SBS 제작센터 드라마 연습실에서는 ‘스위치’의 첫 대본 리딩 자리가 열렸다. 대본 리딩에는 주연인 장근석과 한예리, 정웅인 등이 참여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