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어워즈=기업 홍보물 경연대회)

▲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경연대회인 ‘2017-18 머큐리 어워즈’의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은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경연대회인 ‘2017~2018 머큐리 어워즈’의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내용을 담은 ‘사회공헌백서’ △현대차의 현황과 비전을 담은 ‘현대차 PR 브로셔’ △현대차의 성과 등을 담은 ‘현대차 연차 보고서’ 등이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는 부문 최우수상인 금상을, 현대차 PR 브로셔와 현대차 연차 보고서는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머콤이 진행하는 대회로 홍보물 부문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출품작 중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에 금상을 수상한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2016 무브먼트’는 사회공헌체계와 주요사업을 정리한 홍보물로 종합기획분야의 사회공헌 부문에서 최우수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차형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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