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앨범 ‘아이 엠낫’ 발표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등
8곡 수록…25일엔 쇼케이스

▲ JYP엔터테인먼트가 4년 만에 내놓는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6일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을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가 4년 만에 내놓는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6일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을 발표한다.

13일 JYP에 따르면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디스트릭트9’(District9)이다.

이밖에 ‘낫!’(NOT!), ‘미러’(Mirror), ‘어웨이큰’(Awaken), ‘돌’ ‘잘하고 있어’, ‘써드 아이’(3rd eye), ‘믹스테이프#1’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이들은 데뷔 하루 전인 2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스트레이 키즈 언베일-아이 엠 낫’(Stray Kids UNVEIL [Op. 01 : I am NOT])을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연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7년 10월 동명의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선발됐다.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등 9명이 데뷔조로 뽑혔다.

지난해 12월 첫 미션곡 ‘헬리베이터’(Hellevator)를 비롯해 생방송 마지막 미션에서 공개한 ‘Grrr 총량의 법칙’과 ‘어린 날개’, 신촌 버스킹 무대에서 선보인 ‘야야야’(YAYAYA), 유닛(소그룹) 미션곡들인 ‘글로우’(GLOW), ‘스쿨 라이프’(SCHOOL LIFE), ‘4419’ 등 자작곡이 수록된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를 발표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