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인천 논현지구에 위치한 ‘논현동 이안 라온파미에’는 소래포구 앞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소래포구 산책로까지 품고 있는 친환경 테라스하우스이다. 약 24만 평의 근린공원, 놀이터, 해안산책로 등 여가활동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테라스하우스는 앞마당, 즉 테라스를 갖춘 단독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접목한 주거형태이다. 위층 가구가 아래층 가구의 지붕을 테라스로 쓰는 구조로 서비스 면적이 더 넓게 주어져 정원, 카페, 바비큐장, 놀이터, 텃밭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테라스하우스는 많은 수요자가 몰리면서 선착순분양경쟁률 또한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분양 이후 프리미엄도 높게 형성되는 추세이다.

송도신도시와 배곧신도시가 차량 5분 거리인 인천 논현동 바닷가에 위치한 ‘이안 라온파미에’ 테라스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100~115㎡ 총 298세대로 구성되어 전용률은 85%선이며, 대지지분이 분양평수와 1:1에 달하며, 전세대 테라스제공과 복층형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1층 전세대는 잔디마당이 있고, 천정고가 2.6m로 높아 더 넓어 보이는 공간감을 제공하며,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휴게실, 독서실, 경로당 등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서며, 홈네트워크, 원격제어, 시큐리티, 스마트 그리드, 무인시스템, 주차 관제 및 자동 출입시스템 등 최첨단 주거공간으로 꾸며진다.

이 외에도 단지 인근에 사리울초, 인천사리울중, 고잔고가 위치하며, 미추홀외고 및 인천의 8학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초중고와 유명 학원가가 형성된 우수한 교육환경과 교통여건으로는 인천지하철 1호선 수인선 인천논현역이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제2경인, 제3경인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기다림 없이 즉시 입주가 가능한 테라스하우스 ‘인천 논현동 이안 라온파미에’는 계약면적 대비 저렴한 가격의 특화된 신규 상품이다.

분양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를 통해 잔여세대 및 분양가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