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날한시에 태어나 같은 날 아빠가 된 미국 미시간 주 쌍둥이 형제 조슈아(왼쪽)와 저스틴 소링턴
[NBC 투데이쇼 화면 캡처]

한날한시에 태어나 서로의 곁을 지키며 살아온 미국의 쌍둥이 형제가 같은 날 같은 병원에서 나란히 첫 아기를 품에 안아 화제다.
    30일(현지시간) NBC 투데이쇼와 폭스뉴스 등에 따르면 미시간 주 북부 트래버스시티에 사는 쌍둥이 형제 조슈아와 저스틴 소링턴(33)은 지난 27일 약 19시간 차이를 두고 차례로 아빠가 됐다.

    조슈아의 아내 드니스가 트래버스시티 먼슨 메디컬 센터에서 오전 4시18분 자연분만으로 아들 잭을 출산했고, 1시간 후 같은 병원에 도착한 저스틴의 아내 알렉스가 오후 11시43분 역시 자연분만으로 딸 루시를 출산했다.

    두 부부는 같은 시기에 임신 사실을 알고 놀랐으나 드니스의 출산 예정일은 3월25일, 알렉스의 출산 예정일은 4월8일로 2주 차이 났고 같은 날 출산은 아무도 예상 못 한 일이었다.

    조슈아는 "잭이 태어난 후 저스틴 부부가 축하 인사를 오지 않아 '이상하다'고 생각했다"면서 "(저스틴 부부가) 분만 준비실에 들어가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서야 알았다"고 털어놓았다.

    저스틴 부부는 "조슈아 부부와의 연결고리가 더 단단해지는 느낌"이라며 "이건 우리의 운명"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30여 년 전 두 아들을 한꺼번에 얻은 쌍둥이 형제의 어머니 리자 소링턴은 첫 손주 2명을 같은 날 얻었다.

    같은 날 태어나 늘 함께 생일 축하를 받아온 쌍둥이 형제가 앞으로 매년 첫아이들의 생일도 같이 축하하게 된 데 대해 가족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조슈아는 "아이들 생일 파티를 함께 하면서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이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사촌간인 두 아이가 저스틴과 나처럼 가깝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