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노형동, 연동과 연결된 연북로의 초입에 위치하여 신, 구제주로의 진입이 수월한 고품격 프리미엄 빌리지 신화위더스빌 더#(샾) 30차가 현장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빠르게 분양되고 있다.

신화위더스빌 더#(샾) 30차는 5개동 지상 4층, 전용면적 84.64㎡(25.6평), 공급면적 104.141㎡(31.5평), 계약면적 137.246㎡(41.52평), 서비스면적 27.72㎡(8.39평) 총49세대로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 구제주 진입이 수월한 대로변에 위치하면서도 남쪽의 민오름 아래에 자리함으로써 자연 속 고품격 프리미엄 빌리지 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럽풍으로 지어진 건물 외관이 인상적인 신화위더스빌 더#(샾) 30차는 관리사무소, 높은 담, 전용 입•출입 도로, 폭 넓은 동간 거리 등이 갖춰져 독립형 고급빌라 단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입주민 공동활용공간, 전기차 충전기 설치, 전 세대 방문자 확인용 컬러비디오 폰, 독립된 클린하우스, 세대 당 주차 2대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중점적으로 설계되었다.

신화종합건설(주)는 제주에만 벌써 30번째 신화위더스빌을 건설하였으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의견,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일반 빌라와는 다른 고품격 프리미엄 빌리지를 만드는 유수의 건설사이다.

신화위더스빌 더#(샾) 30차의 인기 비결은 생활 인프라에 있다.

반경 3㎞ 내에 신제주초등학교, 오라초등학교, 제주중앙중학교, 한라중학교, 남녕고등학교, 제일고등학교 등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있으며,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병원, 우체국, 도청, 주민센터, 영화관 등은 10분 내의 거리에 위치한다.

제주시 내 20년 이상 된 아파트의 재건축이 본격화됨에 따라 인근 지역의 부동산 시세에도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되며, 신화위더스빌 더#(샾) 30차가 위치한 연북로 218번지는 시와 멀리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이주 예정자들의 기존 생활권이라는 점에서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이라고 볼 수 있다.

연북로신화위더스빌 더#(샾) 30차에 대한 자세한 분양정보는 연북로 현장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