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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3기 고객패널 모집, 상품·서비스등 의견 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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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4.17  22: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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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상품·서비스에 대한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제3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 △온라인(PCㆍSNS 활용)과 오프라인(분기 1회) 활동 가능 등 기본 요건을 충족하는 경남ㆍ울산지역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내새소식 코너에서 지원서 양식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뒤 작성해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제3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BNK경남은행 상품·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과 제도·시스템 개선사항 도출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활동을 온·오프라인으로 수행하게 된다. 고객패널들에게는 매월 15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김창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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