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나무숲 서울대입구 관악산 힐링스테이트, 관악파크뷰 아파트는 지역주택 조합아파트의 특성상, 일반분양 아파트의 분양가보다 약 10~20% 저렴한 분양가로 가격이 책정되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과 더불어, 동 호수 지정이 선착순으로 선택 가능하다.

서울대입구역 초역세권 인근 총 2,026세대 규모의 관악힐링스테이트, 관악파크뷰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 모집 중 이다.

1차 관악힐링스테이트는 1,046세대 창립총회가 완료되어 조합원모집이 마감직전이며, 현재 2차 관악파크뷰 980세대 선착순으로 조합원 모집 중 이다. 건물은 지하2층~지상24층으로, 전가구가 전용59㎡, 전용84㎡의 경제적인 중소형 평형으로 조성된다.

59㎡와 84㎡의 안방과 거실에는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시공하며, 59㎡ 어린이방1 내부는 아토피예방과 치유에 좋은 원목으로 시공한다.

서울대입구 힐링스테이트와 서울대입구 파크뷰는 낙성대 공원과 관악산이 위치한 쾌적한 환경에, 24.1%라는 낮은 건폐율로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하고, 항균과 살균작용을 하는 편백나무숲과, 산림욕장, 산책로를 비롯한 다양한 공원 등 의 녹지공간이 들어선다.

단지 주변 교육환경으로는 인헌초, 원당초, 봉천초, 봉천중, 관악중, 서울대를 비롯해 인근에 제2 서울사대부고 예정지가 있고, 서울시 영어마을(예정), 구립 청소년독서실, 구민운동장, 서울시 과학전시관 등 의 교육 인프라혜택을 볼 수 있으며, 관악구청, 서울대보라매병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등 주변생활시설도 풍부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2호선 서울대입구역이나, 낙성대역으로 강남까지 10분대로 출, 퇴근이 가능하며, 경전철 서부선(새절-여의도-장승배기-서울대입구역)이 완공되면 여의도 방향으로의 공간이동이 더욱 수월해진다, 또한 강남순환 고속도로를 이어주는 봉천터널 연장선이 공사 중 이다. 봉천터널 준공이 완료되면 사당IC, 양재IC까지 10분 전후로 통행이 가능하게 되어 교통여건이 대폭 향상된다.

서울대입구역 관악파크뷰의 조합원 자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을 기준으로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하고 1년이상 세대주자격요건 이면서, 무주택자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가구)을 소유한 사람이면 조합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조합가입 안내와 주택홍보관 위치안내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