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만만치 않은 집값으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의 신축빌라 분양에 관심을 갖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파트는 가격이 높고 대출도 쉽지 않은 현실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신축빌라가 그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신축빌라 구입시 주변환경을 잘 살펴야 한다고 조언한다. 교통, 학군, 녹지공간의 유무, 주변 문화생활 인프라 등을 충분히 따져본 후 자신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주택을 분양 받아야 만족스러운 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내부 구조는 생활하기에 편리한지, 부실시공이나 불법증축은 하지 않았는지 등 하자 여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509-1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수원 로드힐스’는 세련된 인테리어 및 엘리베이터와 주차공간 등 생활편의 시설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

수원 로드힐스는 12개동, 총 141세대의 대단지 빌라로 투룸. 쓰리룸. 복층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선택의 폭이 넓다.

현관은 대리석 타일로 마감, 단열효과 및 소음차단 가능한 중문, 일괄소등 스위치 및 센서등과 넓은 신발장을 설치했다. 거실은 앞에 막힘이 없어 채광 및 통풍이 좋다.

대리석 아트월과 그레이 실크벽지, 충격에 강한 강화마루를 시공 했으며, 인테리어 느낌을 살린 LED 조명과 시스템 에어컨 등은 전기세 절감에 효율적이다.

주방은 주부들이 제일 선호하는 ‘ㄷ자형'의 실용적인 구조이며, 어두운 계열의 타일 시공해 깔끔함을 더했다. 아일랜드식탁을 설치 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욕실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을 시공 했으며, 슬라이딩장으로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제습과 통풍이 잘되는 환기창, 샤워 파티션, 비데 등이 설치됐다.

수원 로드힐스의 분양가는 1억7천만원부터 복층 테라스의 경우 2억7천만원까지 다양하며, 대출은 70%까지 가능하다. 실입주금이 아파트보다 훨씬 저렴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신혼부부나 실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