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CM송 공모전 계획
지난해 복고 마케팅을 앞세워 출시된 ‘대선’은 지난해 출시 2개월 만에 판매 300만병을 돌파했고, 이후 열흘에 100만병씩 팔리며 매월 60%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그 덕분에 출시 당시 20%에 불과하던 ‘대선’의 부산 소주시장 점유율은 9개월만에 50%를 넘어섰고, 지난달에는 업소용 제품 기준 66.8%를 기록했다.
한편 대선 모델 추천 이벤트를 통해 가수 김건모씨를 모델로 선정한 대선주조는 UCC 공모전과 CM송 공모전 등 앞으로도 소비자 아이디어를 마케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서정혜기자
서정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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