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조정대상지역으로 전매제한 없으며, 계약금 10% 무이자 혜택 제공
지하 6층~지상 15층, 총 288실, 전용면적은 21~28㎡ 구성 

경기도 안산 핵심입지에 공급되는 ‘안산 중앙역 리슈빌S'가 내일(27일) 분양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계룡건설그룹 KR산업이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8-4에 공급하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5층, 총 288실, 전용면적은 21~28㎡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인근 반월지구 산업단지를 시작으로 4개의 대학교, 시청, 교육청 등의 행정기관이 밀집해 풍부한 고정수요로 안정적인 투자를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안산의 생활 인프라가 집적된 지하철 4호선 중앙역과 고잔역이 가까워 다양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으면서도 시끄러운 역세권의 상권이 아닌 주거밀집지역에 위치해 조용하고 안전한 생활 여건까지 갖췄다.

도보권 내 풍부한 생활권도 우수해 안산 핵심 인프라를 문 앞에서 누릴 수 있다. 문화공간의 메카로 불리는 안산문화광장이 인접하고 안산 중앙공원, 호수공원도 있어 쾌적하고 여유 있는 생활이 가능하다. 도보 약 200m 거리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등이 위치해 있으며 중앙동과 고잔동 신도심 상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2023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여의도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 여의도 수요도 확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안산시 원시역을 출발해 부천시 소사역까지 이어지는 소사-원시선도 개통을 앞둬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부천과의 생활권 공유도 기대된다. 2021년 개통 예정인 KTX초지역 이용도 수월해 광역 역세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우선 전 실이 선호도 높은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되며, 총 5가지 타입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안산 최초로 모든 타입에 중문이 설치돼 효율적인 공간분리가 가능하고, 소음 없는 안락한 생활이 가능하다. 높은 천장고와 복층형 설계(일부세대)도 적용돼 개방감을 확보한다. 여기에 더해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빌트인 가구가 제공돼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 외부에는 전기차 충전구역, 자전거 주차장, 옥상정원(내부 산책로) 등이 조성된다. 스마트폰 하나로 조명,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리슈빌S만의 최첨단 IoT시스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안산 중앙역 인근은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인프라가 갖춰진 곳으로 공실 걱정 없이 임차인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여기에 리슈빌 브랜드만의 특화설계까지 제공돼 오픈 전부터 투자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만큼 조기 완판이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헀다.

한편,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27일(금)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응모권 작성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등 1명에게는 ‘다이슨 청소기’, 2등 2명에게 ‘테팔 공기청정기’, 3등 5명에게 ‘6인용 쿠첸 전기압력밥솥’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29일(월) 오후 3시 실시될 예정이다. 즉석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2명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2등 10명에게 ‘로얄그래프톤 아네트 스텐냄비’ 등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오픈 당일부터 3일 간 계약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선착순 288명을 대상으로 상품을 증정하는 방문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산 중앙역 리슈빌S은 전매제한이 없으며, 계약금 1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위치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