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동양미’ 배우 이수민, 성숙한 미모 뽐낸 셀카 화제

▲ 차세대 동양미 배우 이수민이 러블리하고 상큼한 최근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j&K엔터테인먼트

차세대 동양미 배우 이수민이 러블리하고 상큼한 최근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 의해 공개된 배우 이수민의 러블리하고 성숙한 여성미를 느낄수 있는 셀카는  4월 29일 이수민의 SNS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공개 됐다.

사진에는 배우 이수민이 요즘 한창 촬영중인 팔로우미9 현장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수민의 동양적인 얼굴과 특유의 신선한 이미지가 눈에 뛴다 

거의 완성된 듯 이목구비를 더 뚜렷하게 만드는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이수민은 화면과 근접한 촬영에도 잡티 하나 없는 화사한 피부를 자랑했다.
특히 이수민의 맑은 눈과 대조되는 붉은 입술이 매력을 더했다.

최근 배우 이수민은 박주미.이보영.한가인 등 의 뒤를 이어 단아함의 정석  아시아나항공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수민은 드라마를 비롯해 방송과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뷰티 프로그램인 ‘팔로우미9’ MC로 활약하며 상큼하고 러블리한 ‘뷰티 아이콘’으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박성웅.라미란.진영과 같이 촬영한 영화[내안의그놈] 개봉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